• sns아이콘sns아이콘
  • sns아이콘sns아이콘
  • sns아이콘sns아이콘
  • sns아이콘sns아이콘
  • sns아이콘sns아이콘
  • sns아이콘sns아이콘

무레일위빙

제품상세 바로가기
더보기

CS-61MW 경량위빙멀티캐리지

1. 본장비는 아래보기, 수직 자세의 필렛, 맞대기 용접이 가능한 다용도 캐리지입니다 

2. 무레일 구동으로 용접선은 가이들 롤러로 추적하며, 내부에 강력한 자석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3. 위빙폭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어 한번 주행으로 원하는 각장을 얻을 수 있으며 디지털 방식으로 위빙폭, 좌멈춤, 우멈춤, 중심이동 등을 전자 제어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4. 무선 리모컨으로 제어할 수 있어 작업자가 원거리 콘트롤이 가능합니다. (OPTION 선택) 

5. Gear Backlash를 최소화하여 정속주행하므로 용접품질을 극대화했으며 장비 수명이 길어 집니다. 

6. 위버 장치는 특수 제작된 감속기로 기어 백레쉬가 없어 용접 품질이 뛰어납니다 

7. Magnet handle을 채용하므로 쉽게 탈착이 가능합니다 

더보기

CS-PW. 파이프 자동용접케리지 (무레일타입)

1. 휠에서 자력이 형성되어 모재와 압착되는 방식의 자동용접장치입니다. 

2. 무레일 타입으로 레일 거치가 불필요하며 직진도가 우수합니다. 

3. 위빙폭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어 한번주행으로 원하는 각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위빙폭, 좌멈춤, 우멈춤, 중심이동 등을 전자제어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더보기

CS-51WE. 위빙용 수직 필렛케리지

1. 무레일 구동으로 용접선은 가이드 롤러로 추적하며, 내부에 강력한 자석을 설치했기 때문에 상진용접에 적합합니다. 

2. 위빙폭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어 한번 주행으로 원하는 각장을 얻을 수 있으며 디지털 방식으로 위빙폭, 좌멈춤, 우멈춤, 중심이동 등을 전자 제어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3. 무선 리모컨으로 제어할 수 있어 작업자가 원거리 콘트롤이 가능합니다. 

4. Gear Backlash를 최소화하여 정속주행하므로 용접품질을 극대화했으며 장비 수명이 길어 집니다. 

5. 위버 장치는 특수 제작된 감속기로 기어 백레쉬가 없어 용접 품질이 뛰어납니다. 

6. Magnet handle을 채용하므로 쉽게 탈착이 가능합니다. 

더보기

CS-61WE. 통합형 위빙 수직필렛케리지

1. 상진 필렛 위빙 전용케리지입니다. (무선 리모콘 사용 가능) 

2. 무레일 구동으로 용접선은 가이드 롤러로 추적하며, 내부에 강력한 자석을 설치했기 때문에 상진용접에 적합합니다. 

3. 위빙폭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어 한번 주행으로 원하는 각장을 얻을 수 있으며 디지털 방식으로 위빙폭, 좌멈춤, 우멈춤, 중심이동 등을 전자 제어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4. 무선 리모컨으로 제어할 수 있어 작업자가 원거리 콘트롤이 가능합니다. 

5. Gear Backlash를 최소화하여 정속주행하므로 용접품질을 극대화했으며 장비 수명이 길어 집니다. 

6. 위버 장치는 특수 제작된 감속기로 기어 백레쉬가 없어 용접 품질이 뛰어납니다.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