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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렛캐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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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BTS 튜브시트 용접캐리지

1. 풍력타워 브라켓, 보일러 튜브시트 자동 용접 장치 입니다. 

2. 핸들 클러치 타입으로 모재에 장착이 편리합니다. 

3. 정속주행을 마이컴 제어하여 정밀 주행이 되므로 용접품질(각장)이 일정 합니다. 

4. 용접 정지시 자동 크레이트처리 기능이 내장되어 용접 품질을 높였습니다. 

5. 간편한 토치 조정 장치로 작업위치 세팅이 편리합니다. 

6. 1사이클 자동용접 완료후 다음 용접 모재 용접시 케이블 꼬임 방지를 위해 반대방향으로 용접하여 케이블 꼬임을 방지합니다. 

7. 용접 시작후 1바퀴를 자동 용접하고 용접을 자동으로 종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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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5A. 레버형필렛경량케리지

1. 수평필렛 자동 용접 범용케리지이다. 

2. T.G 제어방식으로 정속주행과 정확한 속도를 표시한다. 

3. 자석레바 방식으로 탈부착이 편리하고 위치 셋팅이 쉽다. 

4. 양방향 용접이 가능한 기능이 내장 되어 있다. 

5. 간단한 조작으로 작업자가 크레이트 시간을 조절하도록 되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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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7A 레버형필렛경량케리지

1. 케리지를 경량화하여 작업자의 피로감을 감소시킨다. 

2. T.G 제어방식으로 정속주행과 정확한 속도를 표시한다. 

3. 자석레바 방식으로 탈부착이 편리하고 위치 셋팅이 쉽다. 

4. 양방향 용접이 가능한 기능이 내장 되어 있다. 

5. 간단한 조작으로 작업자가 크레이트 시간을 조절하도록 되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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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71. 경량 연·단속 필렛케리지

1. 필렛 용접용으로 단속용접과 연속용접이 원하는 mode세팅으로 가능합니다. 

2. Gear Backlash를 최소화하여 정속주행하므로 용접품질을 극대화했으며 장비 수명이 길어 집니다. 

3. 경사각도는 75도까지 용접 가능하며 양면에 부착된 터치 센서로 용접이 끝나면 자동정지 합니다. 

4. 케리지는 U-보강재 상면을 주행하지만 토치는 바닥면을 주행하므로 RIB와의 편차를 보상하여 줍니다. 

5. 크리에트 기능을 부여하므로 용접시작 종료 부분에 용접품질이 우수합니다. 

6. Magnet handle을 채용하므로 쉽게 탈착이 가능합니다. 

7. 크기와 무게를 최소화 하였으며 사용 및 이동이 편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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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51 연·단속 필렛케리지

1. 필렛 용접용으로 단속용접과 연속용접이 원하는 mode세팅으로 가능합니다 

2. Gear Backlash를 최소화하여 정속주행 하므로 용접품질을 극대화했으며 장비 수명이 길어집니다. 

3. 경사각도는 75도까지 용접가능하며 양면에 부착된 터치 센서로 용접이 끝나면 자동정지 합니다. 

4. 크리에트 기능을 부여하므로 용접시작 종료 부분에 용접품질이 우수합니다. 

5. Magnet handle을 채용하므로 쉽게 탈착이 가능합니다 

6. 단속용접과 연속용접, 속도 단위 세팅은 사용자 매뉴얼 참고. 

7. 수동토치와 자동토치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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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71B 경량 연·단속 양면 필렛케리지

1. 2개의 토치로 양면용접하므로 시간과 비용을 절감 할 수있습니다. 

2. 필렛 용접용으로 단속용접과 연속용접이 원하는 mode세팅으로 가능합니다. 

3. Gear Backlash를 최소화하여 정속주행하므로 용접품질을 극대화 및 장비수명이 길어 집니다. 

4. 경사각도는 50도까지 용접 가능하며 양면에 부착된 터치 센서로 용접이 끝나면 자동정지 합니다. 

5. 크리에트 기능을 부여하므로 용접시작 종료 부분에 용접품질이 우수합니다. 

6. 크기와 무게를 최소화 하였으며 사용 및 이동이 편리합니다. 

7. 단속용접과 연속용접, 속도 단위 세팅은 사용자 매뉴얼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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